본문 바로가기
맛집

마산 창동 카페 모아이커피로스터스 마산 창동 정가불떡 국물떡볶이 맛집

by 마케터요르 2024. 1. 1.
반응형

마산 창동 카페 모아이커피로스터스 마산 창동 정가불떡 국물떡볶이 맛집

 

모아이커피로스터스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남성로 100 2층
영업시간 12:00-22:00
매주 화요일 휴무

 


이전 직장 동료들과 오랜만에 만났던 날!
정말 오랜만에 온 마산 창동~!
모아이커피로스터스 아인슈페너가 정말 맛있다고해서 처음으로 방문해보았어요 🙂



레트로한 느낌이 가득한 인테리어가 인상적이었어요!



2층에도 공간이 있어요!
빔프로젝터를 통해 영화를 계속 틀어주더라구요
감성이 낭낭한 공간이라 커피마시며 힐링하기 좋은 공간이었어요☺️



아인슈페너도 정말 맛있었어요!
다음엔 아메리카노도 한번 마셔보고 싶어요 🙂


정가불떡
3·15대로 364 창동빌딩
영업시간 일-토 11:30-21:30

 


국물떡볶이로 유명한 떡볶이 맛집 정가불떡
호탕하고 쿨하신 주인 아주머니 때문에 더 유명한 곳이라고 해요!

공중파 채널에도 나온적 있을 정도로 유명한 불고기떡볶이 전문점 정가불떡!
저도 늘 듣기만 하다가 드디어 처음 가보았는데요 🙂



여자 3명이서 불떡 소짜에 라면사리 추가해서 먹었답니다!
여섯시 좀 넘은 시간이었는데도 재료가 거의 소진 직전이어서 더 늦었으면 못먹을뻔했어요🥲



양념 빛깔 보이시나요..!
벌써부터 맛있어 보이는 비쥬얼이에요

 


보글보글 끓인 국물떡볶이!
앞접시에 덜어서 먹어보았어요.



즉석떡볶이는 정말 오랜만이었는데, 또 먹으니 너무 맛있더라구요!

특히 불고기가 진짜 맛있더라구요 ㅋㅋ 다음엔 무조건 고기추가할거에요...


떡볶이 다먹어갈때쯤 볶음밥도 꼭 먹어야하는거 아시죠?😊
야무지게 볶음밥까지 추가해서 먹었답니다!

 

 


다 먹은 후 주인 아주머니께서 너무 주방에서 바쁘셔서 셀프로 카드계산했어요 ㅋㅋㅋ  
계산하면서 카운터 곳곳에 적혀있는 좋은 글귀도 읽었는데 뭔가 찡하더라구요!
다음에 또 꼭 오고싶었던 정가불떡!!
마산 창동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