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롯데호텔 부산 서면 숙박 후기, 아이와 가기 좋은 호텔 실내수영장 사우나 조식 뷔페

by 마케터요르 2024. 5. 15.
반응형

롯데호텔 부산 서면 숙박 후기, 아이와 가기 좋은 호텔 실내수영장 사우나 조식 뷔페

 

올해 어린이날 전국적으로 비소식이 있었죠ㅠㅠ 키즈카페나 쇼핑몰 등 실내 공간에 사람들이 몰릴까봐 눈치싸움에 성공할 것이냐 실패할 것이냐 아이 가진 부모님들은 다들 마음을 졸이셨을텐데요.

저희도 올해 어린이날에는 야외 수영장이 있는 호텔을 예약했었는데 비소식으로 취소하고, 부랴부랴 실내 수영장이 있는 호텔도 다시 알아보았어요.

찾다보니 부산 서면에 위치한 롯데호텔 부산이 실내 수영장도 잘 되어있고 바로 옆에 백화점도 붙어있어서 점심이나 저녁을 해결하기 딱 좋겠더라구요.

어린이날까지 얼마 안남았던터라 방이 몇 개 안남았는데 다행히 예약할 수 있었어요 :)

이번에 갔다오니 또 가도 좋을정도로 마음에 들었기에 포스팅을 남겨보려고해요.

 

 

롯데호텔 부산 서면 체크인 후기

 

저희는 4시쯤 도착했는데 체크인 줄이 좀 있더라구요.

아이와 같이 있었어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직원분이 오셔서 다른 공간으로 안내를 해주셨어요.

그 곳에서 따로 체크인을 도와주시더라구요.

덕분에 웨이팅 없이 바로 체크인하고 숙소로 올라갈 수 있었어요 :)

 

 

 

호텔 로비에서 바로 연결되는 애비뉴엘, 그리고 호텔 라운지도 보였어요.

 

 

 

패스츄리 샵 앞에 전시되어 있던 와인들!

카카오 프렌즈와 콜라보한게 너무 귀여워서 살까말까 고민만 수백번...

가격도 5만원대로 골프 좋아하시는 분들께 선물하기 딱 좋을 것 같아요.

골프치시는 엄마에게 선물할까 하다가 저희 엄마는 술을 안드셔서.. 그냥 패스했네요 ㅎㅎ

 

 

롯데호텔 부산 숙소 내부 및 컨디션

 

원래는 더블침대 1개와 싱글침대 1개로 구성된 패밀리 룸을 예약하려고 했는데 방이 없어서ㅠㅠ

싱글침대 2개짜리 방으로 예약했어요.

예약시 아이 낙상 사고 방지를 위한 침대 가드를 설치해달라고 코멘트를 남겨놨었는데, 요청대로 설치를 미리 해주셨더라구요.

예전에 괌 여행 갔을때는 가드가 좀 부실하게 설치되었어서 불안했는데, 롯데호텔 부산에는 진짜 튼튼하게 설치해주셔서 안심이었어요!

 

전반적인 가구 컨디션이나 위생 상태가 5성급 호텔 답게 만족스러웠어요 :)

 

 

 

창도 커서 시티뷰가 한눈에 들어오는 점도 마음에 들었답니다.

저희가 배정 받은 방은 37층이어서 뷰가 더 만족스러웠던 것 같아요.

 

롯데호텔 부산 수영장은 저녁 8시부터 성인만 입장 가능했기 때문에 체크인하자마자 아이와 아빠는 수영하러 갔어요.

오전 9시부터 저녁 7:30까지는 아이들과 함께 수영장 입장이 가능하기 때문에 체크인 하자마자 수영하러 가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수영장에서 한 2시간 놀면 되겠지 했는데 역시 아이들 체력은 ㅋㅋㅋ 2시간으로 부족하더라구요ㅠㅠ

 

 

 

아이가 수영장 가서 노는 동안 본격적으로 숙소 내부를 구경해보았습니다!

 

 

 

오후에서 저녁으로 넘어가면서 약간 흐리길래 스탠드를 켜보았어요

원목 침대 프레임과 잘 어울려서 더 포근한 느낌이 들었어요 :)

 

 

 

문을 열고 들어오면 바로 옷장이 있어요

옷걸이가 넉넉해서 좋았어요.

실내용 슬리퍼와 샤워가운도 구비되어 있었어요.

 

 

 

옷장 맞은편에는 화장실이 있어요.

전형적인 호텔방 구조입니다 ㅎㅎ

욕조도 있었지만 저희는 사우나를 이용했기에 욕조는 따로 사용하진 않았어요.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어메니티 구성이에요.

칫솔과 치약은 없어서 따로 챙겨가야합니다.

요즘은 친환경 경영으로 칫솔, 치약을 제공하지 않는 호텔이 많아서 양치도구를 따로 챙겨다니는게 좋더라구요!

 

 

 

조명은 터치 스크린에서 켜고 끌 수 있어요.

 

 

 

요즘 새로 지어진 호텔들은 내부가 굉장히 좁은 경우가 많은데, 롯데호텔 부산은 내부가 넓어서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캐리어 놓을 수 있는 공간도 넓어서 펼쳐놓고 사용하기 편하더라구요!!

 

 

 

무료로 제공되는 생수와 미니바 메뉴도 서랍장 위에 올려져 있더라구요.

면도기, 면도젤, 칫솔, 치약도 구입할 수 있네요.

 

 

 

아이가 수영간 김에 어린이날 선물도 테이블 위에 세팅 완료해놓았답니다 :)

수영 다녀오자마자 테이블 위를 보고는 자기 선물인걸 알더라구요 ㅎㅎ

 

 

 

저녁 먹으러 가기 전에도, 다음날 아침에도 잘 가지고 놀았던 마그넷 블록스!

마이리틀타이거에서 런칭해서 1+1로 구입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괜찮아서 마음에 들었던 교구였어요.

 

롯데호텔 부산 롯데백화점 TGIF

 

장난감 좀 가지고 놀다가 저녁을 먹으러 이동했어요.

비가와서 밖에 나가기도 좀 그렇고, 차를 끌고 나가기도 귀찮아서, 롯데호텔 부산과 연결되어 있는 롯데 백화점에서 해결했어요!

오랜만에 패밀리 레스토랑 TGIF 갔는데 생각보다 음식이 괜찮더라구요!

아이도 잘 먹어줘서 다행이었어요 ㅎㅎ

 

 

 

애착 베개와 블랭킷 챙겨와서 꿀잠 잔 아들

 

 

롯데호텔 부산 조식 후기

 

이제 조식 먹으러 갈 시간!!

 

 

 

메뉴도 다양하고 정말 맛있었던 롯데호텔 부산 조식!

롯데호텔은 비즈니스급 호텔도 그렇고 조식 퀄리티가 다 좋더라구요 :)

 

 

 

아이도 정말 맛있게 잘 먹었던 조식

저는 저 누들이 맛있어서 두세번 더 먹었던 것 같아요...!

 

 

 

조식먹고 아이는 아빠랑 모닝 수영하러!

저는 홀로 사우나를 즐기로 6층으로 이동했답니다.

카운터에서 직원분들께서 친절하게 사용 방법을 안내해주셔서 좋았어요.

저는 탕에 들어가는 것보다는 사우나 내에 좌식으로 샤워하는 곳이 너무 좋더라구요 ㅎㅎ

 

 

 

체크아웃 후에는 롯데백화점에 들려서 아이 신발도 사고 부모님 드릴 한우와 디저트도 사면서 1박 2일 일정을 마무리했어요 !

부산 내에 아이와 1박 2일 호캉스할 숙소 찾으신다면 롯데호텔 부산 진짜진짜 추천이에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