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창원 동물병원 추천, 강아지 광견병 예방접종 내돈내산 후기

by 마케터요르 2023. 8. 10.
반응형

창원 동물병원 추천, 강아지 광견병 예방접종 내돈내산 후기

 

저는 미니비숑을 키우고 있는 견주인데요. 처음 강아지를 데려와서 키울때 한 동물병원에 정착하는게 쉽지 않더라구요.

동물병원 여기저기 많이 방문해보았지만 그 중 가장 마음에 들어서 오랫동안 다녔던 동물병원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바로 창원 가음정동에 위치하고 있는 하늘동물병원입니다.

 

 

 

상가에 주차 공간이 있긴하지만 매우 협소하고 거의 항상 만차라 저는 늘 맞은편 가음정 시장 주차장에 주차합니다.

병원에서 수납할 때 주차권 요청시 주시기 때문에 맘 편하게 가음정 시장 주차장에 주차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주차 후 더샵 상가 2층으로 올라가시면 하늘동물병원이 나옵니다.

 

 

 

2층으로 올라오시면 바로 하늘동물병원이 보이구요.

외부와 내부 엄청 깔끔하고 쾌적합니다.

위생 부분에서 정말 만족스러운 병원이에요!

 

진료시간은 평일 오전 9:30~오후 7:00,

토요일과 공휴일은 오전 9:30~오후 5:00 라고 합니다.

원래 저녁 6시까지였는데 5시까지로 바뀌었다고 안내 받았어요.

 

 

 

병원 한 켠에는 사료, 간식, 영양제, 샴푸 등 강아지와 고양이 관련 용품들이 전시되어 있어요.

 

 

 

안내데스크 뒤로 진료실이 있고, 진료실 옆에는 고양이 대기실도 있어요.

고양이 대기실이라니 너무 귀엽죠 ㅎㅎ

 

 

 

병원 안에는 애견 미용실도 있는데, 아직 한번도 이용해보진 않았어요.

기본 미용 정도는 다음에 한번 진료일에 맞춰 예약하고 이용해보려고 해요.

 

 

 

보호자를 위한 간식, 티백이 준비되어 있고 강아지 물 그릇도 구비되어 있어 좋았어요.

 

 

 

저희 강아지는 심장사상충 약으로 하트가드를 먹이고 있고, 진드기 약으로는 프론트라인을 발라주는데요.

넥스가드 스펙트라가 내부, 외부 기생충 예방이 된다고 해서 남은 하트가드를 모두 소진한 후부터는 넥스가드 스펙트라로 바꿨어요.

 

 

 

저희집 댕댕이는 흥분하면 켁켁대는 증상이 있어 진료를 받았는데, 진찰 결과 심한 정도가 아니고 건조한 날씨에는 더욱 그럴 수 있으니 습도 조절을 잘 해주면 나아질거라고 하셨어요.

저희 강아지가 원래 잘 흥분하는 아이라 어쩔수 없나봐요ㅠㅠ

주로 제가 장시간 외출하고 왔을때 반기다가 켁켁대더라구요.

 

진료보는 김에 광견병 예방주사도 한 대 맞혔어요.

광견병 예방주사는 1년에 한번씩 맞히는걸 권장한다고 하셔서 맞았는데, 또 아기랑 같이 키우고 있다보니 혹시 모를 사고에 대비해 광견병 주사는 꾸준히 맞히는 것이 좋은 것 같아요.

 

 

 

병원 다녀온 후 컨디션 좋은 댕댕~~

저는 이상 증세가 보이면 웬만하면 병원에 바로 데려가서 진찰해보는 스타일인데요.

강아지는 말을 못하니 증상이 커진 후 데려가면 시술이나 수술을 해야하는 상황이 올 수 있기에ㅠㅠ

 

창원 하늘동물병원은 강아지 진드기 제거 때문에 처음으로 방문했다가 친절한 진료에 너무 감동먹어서 이후로 눈물 심할 때, 털빠짐 심할 때, 슬개골 아파할 때 등등 진료가 필요할 때마다 재방문해서 진찰받고 있어요.

저희 아이가 슬개골 탈구 증상이 있어서 진료 받았을 때도 엑스레이 먼저 찍어보는게 아니라 손으로 다리를 섬세히 만져보시면서 진단해주시더라구요.

당연히 엑스레이 먼저 찍어볼 줄 알았는데, 아직 초기 단계라 더 증상이 심해지면 찍어보자고 하셨어요.

 

이런 섬세한 진료 경험이 쌓이다보니 이제 다른 병원엔 못가겠어요...ㅎㅎ

창원에서 과잉진료없고 믿을만한 수의사쌤을 찾고 계신다면 하늘동물병원 정말 추천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