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티파니앤코 실버목걸이 엘사퍼레티 빈디자인 목걸이 내돈내산 후기

by 마케터요르 2023. 8. 10.
반응형

티파니앤코 실버목걸이 엘사퍼레티 빈디자인 목걸이 내돈내산 후기

 

 

2년전 구입했었던 티파니앤코 실버목걸이 엘사퍼레티 빈디자인 목걸이입니다.

예전에 티파니앤코 매장에서 시착해보았었는데, 그때 어울렸던 기억이 나서 구입했었어요.

 

제가 있는 곳엔 매장이 없어서 대구나 부산까지 가야했는데, 마침 설 직전이라 서울에 사는 남동생에게 구입해달라고 부탁했었어요.

남동생은 잠실 롯데백화점에서 구입했다고 합니다 ㅎㅎ

웨이팅 한시간 했다고.... 저를 원망하더라구요 ㅠㅠ ㅋㅋㅋ

 

 

 

저는 9mm 스털링 실버로 구입했고, 당시 구입 가격은 23만원이었습니다.

2년전 가격이라 아마 지금은 가격이 또 올랐을 것 같은데요.

그리고 요즘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온라인에서도 구입이 가능한 것 같아 이전처럼 꼭 매장에 가서 구입할 필요가 없어져서 그건 장점인 것 같아요 :)

 

지금까지 데일리로 정말 잘 착용하고 다니는 목걸이라 로즈골드나 골드로도 하나 구입하고 싶은데, 주변에서 왜 똑같은 디자인을 두개 사려고 하냐 그래서 아직 구입을 망설이고 있긴 합니다 ㅎㅎㅎ

 

데일리 실버 목걸이, 문신템 목걸이 구입 원하신다면 티파니앤코 빈디자인 목걸이 완전 추천드려요!! 

 

 

반응형

댓글